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에서 국제학교 다니시는 분!!!

카테고리 없음

by growgames 2022. 3. 25. 19:42

본문

해외에서 국제학교 다니시는 분!!!
저는 중학교 3학년이고 해외에서 국제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사실 정말 가고 싶다면 지금 준비하고 내년에 국제학교에 가야 해요.
고등학교에서 국제학교에 가면 국내대학은 못가는데 희망적인 진로가 없으면 그렇게 해외로 나가도 괜찮은지...
내가 영어를 제대로 하기로 마음먹으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어머니는 내가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외국에서 공부하는 애들은 거의 다 꿈이 있어서 팔겠죠? 가고 싶은 대학이나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한다면 정말 힘들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아직 어려서 오래 생각을 못하겠네요...
유학 경험이 있는 아이들은 조언 좀 해주시고 가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