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에 조부모님은 다 방문하시나요?

카테고리 없음

by growgames 2022. 9. 9. 13:00

본문

명절에 조부모님은 다 방문하시나요?
안녕하세요 5살 3살 엄마입니다.
쉬는 날에는
시댁 식구들이 하룻밤은 외할머니 댁에 오고, 다음날은 외할머니 댁에 점심을 먹으러 온다.

나는 첫 아이와 함께 약 100일 동안 이코스를 따라다녔다.
그 뒤로는 가지 않겠다고 했다.
두 번째 임신 후 첫 번째는 어머니의 잇몸
몸이 굳어서 피가 나네요.

그녀는 코로나 발병 이후로 가지 않았습니다.
(내 시댁은 가고 시댁도 할머니 댁에 가지 않는다)

이번 휴가에 가고 싶은 것 같아요, 남편...
할머니는 그녀가 언제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내가 가까우면 그녀와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집에서 시댁까지 3시간 30분.
거기서 1시간 반 정도 자고 가면 우리 할머니 집이다.

할머니 댁에 갔다가 10분 거리에 있는 할머니 댁에 갔다.
납골당을 찾은 이코스는 그를 맞이하고 시댁으로 돌아가는데...

우선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3시간 30분 만에 시댁에 가기가 힘들다.
남편은 중간에 시댁에서 자는데 괜찮습니다.

하지만 난 그녀의 할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아
갈 땐 암말도 없고 밥만 먹고
1년에 한 통?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남편이 가고 싶어하는 이유는 단 하나
그녀는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어

나는 첫 번째 결혼의 첫 손자이므로 당신이 그것을 그리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친척들이 와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볼 수 없도록 얼마나 더 살 수 있는지에 대해 명절마다 싸웁니다.

시댁과 친척들이 같은 지역에 있어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런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면 친척이 생길 것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혼자 아이들을 데려가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가 그렇게 말한 것에 화가 나서 암말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휴가철마다 이 문제로 싸우고 있다.
내가 할머니를 방문하지 않는 것이 어리석은 일입니까?
다들 할머니 만나러 가실래요??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